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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이용약관

<Pacific Membership>

고객 중심이라는 핵심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퍼시픽렌터카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멤버쉽 서비스 제도입니다. P membership 가입 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 및 쿠폰 사용 등 당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퍼시픽렌터카 주식회사(이하 "퍼시픽")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퍼시픽"과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제 12조에 명시된 "퍼시픽"에서 렌터카 서비스, 판매 및 연계 서비스 등 온∙오프라인상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란 이 약관에 따라 본 조 1항에 의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퍼시픽"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퍼시픽”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단 “퍼시픽”의 정책에 따라 비회원에게는 서비스가 제합됩니다.                   
⑤"홈페이지"라 함은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퍼시픽"의"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퍼시픽”이 운영하는 http://www.pacificrentcar.co.kr/의 사이트를 말합니다.
⑥ "자동차 대여 사업자"라 함은 "퍼시픽" 및 예약, 결제 대행 계약을 통해 회원"에게 자동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⑦ “포인트(적립금)”라 함은 “퍼시픽”이 회원과의 거래에 부수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회원은 자동차 대여 및 물품 등의 거래 시 적립금을 금전과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운영하는 제도를 “포인트(적립금)제도”라고 합니다.
⑧ “쿠폰”이라 함은 “퍼시픽”이 회원과의 거래에서 정해진 유효기간 내에 자동차 대여 및 물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말합니다. 다만 쿠폰의 사용이 제한되는 일부 품목이 있을 수 있으며, 동 제한 여부는 쿠폰 사용 시 회원께 별도로 안내해 드립니다.
⑨ 본 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을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퍼시픽”은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단, 모바일 웹∙어플리케이션(이하 "모바일 서비스")의 경우 공지사항 메뉴를 통해 게시합니다.
② “퍼시픽”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내용과 그 사유를 명시하여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 30일 이전에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요한 약관 내용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동안 이메일 통보 방법으로 "회원"에게 개별 고지합니다.
③ “퍼시픽”이 제 2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개별 고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개별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④ “퍼시픽”이 이메일 통보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개별 고지하는 경우에, "회원"이 기제공한 이메일 주소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제 22조 제 2항에 따라 "회원"이 최근의 정보로 변경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퍼시픽”은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 2항의 정해진 바에 따른 "퍼시픽"의 공지 또는 개별 고지 일자부터 적용일자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퍼시픽”이 운영하는 "예약 사이트"를 방문하여 정기적으로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퍼시픽”은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① “퍼시픽”은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약관(이하 "개별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충돌할 경우에는 "개별약관" 및 "개별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단, “자동차대여약관”의 경우 본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가입 및 계약의 성립)

① "퍼시픽"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는 “퍼시픽”이 정한 회원가입 절차에 의해 본 약관과 별도의 “개별약관”에 대하여 동의한 다음 회원가입 계약을 신청하고 “퍼시픽”이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회원가입 계약이 성립됩니다.
② “퍼시픽”은 "가입신청자"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퍼시픽”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회원가입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퍼시픽"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가입신청자"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퍼시픽”이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았거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4. “가입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5.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퍼시픽”이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퍼시픽”은 "회원"에 대해 “개별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⑤ “퍼시픽”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⑥ 제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퍼시픽”은 "가입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나 신용정보를 수집, 이용 또는 신용조회회사 등에 제공하거나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① “퍼시픽”은 "회원"이 본 약관 및 개별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퍼시픽”은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본 조항 및 “개별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③ "회원"의 자격 재심사의 과정은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행태 및 이용내역을 토대로 진행되며, 심사 결과에 따라 서비스 이용 자격 제한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의 서비스 이용의 제한 기간 동안 소멸된 “포인트” 및 쿠폰, 기타 혜택 등은 “퍼시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퍼시픽”은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본 약관 제 8조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조치 등에 대해 “퍼시픽”이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퍼시픽”이 인정하는 경우 “퍼시픽”은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항목

조치사항

회원의 기재된 정보가 맞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정보로 변경되는 시점까지 서비스 일시정지

운전면허가 정지∙취소된 경우

운전면허가 정상화되는 시점까지 서비스 일시정지

미납 요금이 발생한 경우

채무가 모두 정산될 때까지 서비스 일시정지

사고가 발생한 경우

해당 사고가 처리되는 시점까지 서비스 일시정지
3회 누적 사고 발생시 회원자격 재심사
단, 미신고, 무면허, 음주운전 등 이용자격에 맞지 않을 경우 영구정지

페널티 정책 위반 시

3회 누적 발생 시 회원자격 재심사

불법∙비정상적 용도로 자동차를 이용한 경우

회원자격 재심사

제7조 (회원의 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퍼시픽 고객센터”, 이메일,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등에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퍼시픽”은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수일 내에 탈퇴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회원탈퇴를 한 경우 “퍼시픽”이 보유하고 있는 "회원"의 모든 정보는 탈퇴 처리 즉시 소멸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탈퇴 처리가 거절 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퍼시픽”에 대한 금전적인 채무가 존재 하는 경우
2.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관련법에 따라 “퍼시픽”이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

③ “회원”의 요청으로 인한 회원탈퇴 시 3개월간 재가입신청이 제한됩니다. 단, “퍼시픽”과 “회원”간에 사전 협의한 경우에는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④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퍼시픽”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 입력 시 허위 내용을 기입한 경우
2.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허위 및 거짓 제보를 통해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지속 저해하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정보를 불법적으로 취득하거나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관계법령에 위반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등 회원자격을 유지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회원"은 제 4항에 따른 자격상실에 대해 “퍼시픽”이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퍼시픽”은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⑥ "회원"이 사망한 경우 "회원" 사망일에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퍼시픽”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 이메일, 서신 및 기타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퍼시픽”은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14일 이상 "예약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퍼시픽의 의무)

① “퍼시픽”은 본 약관 및 관련법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퍼시픽”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퍼시픽”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 서비스 개진 의견, 기타 문의사항에 대한 응대를 위해 온라인 상담 채널 및 유선 고객센터(이하 “퍼시픽 고객센터”)를 상시 운영합니다. 단 유선 고객센터의 경우 영업 시간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천재 지변 등 환경적인 요인에 따라 운영이 불가피하게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④ “퍼시픽”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 및 변경 시 허위내용 기재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퍼시픽”이 게시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4. “퍼시픽”이 허용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5. “퍼시픽” 및 제 3자의 지적재산권 침해 또는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적∙폭력적인 음성, 메시지, 영상 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언행 및 정보를 “모바일 서비스”에 공개∙게시하거나, 상담서비스 시 발언하는 행위

② “회원”은 본 약관의 규정, “개별약관” 및 “개별정책”, “퍼시픽”이 통지한 주의사항,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퍼시픽”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본 조항의 의무를 다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또는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제11조 (회원의 책임)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 “회원”의 고의나 과실로 판단되는 자동차 고장이나, 파손, 사고 등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 및 “개별약관”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퍼시픽”의 모든 재산상의 손실이나 제 3자에게 끼친 인적∙물적 손실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제공)

① “퍼시픽”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무인 자동차 장기∙단기 대여 서비스 및 이에 부수하는 자동차 관련 온라인 예약 및 결제 대행 서비스
2. "퍼시픽"에서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 정보에 대한 제공 및 구매계약 체결
3.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② “퍼시픽”은 제 1항의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서비스 변경 및 중단)

① “퍼시픽”은 사업종목의 전환, 업체간의 통합, 사업폐지 등 기타 "퍼시픽"의 판단에 의해 불가피한 영업상의 이유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의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단, 변동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30일 전에 그 취지 및 공지가 불가능한 사유를 “예약 사이트” 내 공지합니다.
② “퍼시픽”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 12조에 명시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전쟁, 폭동, 화재, 파업 등 쟁의행위, 정부기관의 통제, 기타 "퍼시픽"의 합리적인 노력으로 제어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전기통신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퍼시픽"의 시스템을 포함한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4. 제 3자와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에 당해 제휴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중지되는 경우
5. 기타 "퍼시픽"의 원활한 운영을 현저히 저해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③ “퍼시픽”은 제 1항 또는 제 2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되는 경우 이로 인해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4조 (서비스 요금)

"회원"은 "퍼시픽"에서 규정한 "서비스 요금 및 가격 정책"을 준수할 것을 약속하며, 아래 해당하는 서비스 요금 및 손해배상 요금이나 추가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서비스 요금 및 가격 정책"의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내 게재하며, 서비스 요금 및 손해배상 요금은 "퍼시픽"의 “서비스 요금 및 가격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요금

1. "회원"은 회원정보에 등록한 결제카드 또는 “퍼시픽”이 인정하는 방법으로 서비스 요금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2. 서비스 요금은 서비스 이용 전에 "전자결제"를 통해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회원이 예약 취소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전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3. "회원"은 예약 시 추가 고지된 요금(보험료, 부가서비스, 옵션요금 및 추가 실비 등) 및 서비스 이용시간 내에 발생하는 추가 비용, 법률 위반으로 인한 모든 범칙금, 과태료 등을 지불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4. 서비스 이용 완료 후 예약연장 비용 및 주행요금, 추가 서비스 요금이 결제되며 페널티 요금, 범칙금 및 과태료 등이 발생한 경우 "회원"에게 고지 및 협의 후 결제가 진행됩니다.
5. "회원"의 개인 신용등급 및 연체 등의 문제로 인해 서비스 요금이 정산되지 않을 경우에는 이전 사용 내역이 모두 정산될 때까지 서비스 이용 자격이 일시정지되며,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회원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원"의 서비스 사용권한에 대한 판단 기준은 "퍼시픽"의 내부 운영 규정에 근거합니다.

② 손해배상 요금

1. "회원"이 자동차 사고나 사건에 연루되어 자동차가 훼손되거나 파손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퍼시픽”은 "회원"이 규정사항 위반 시 본 약관 제 15조에 의거하여 "페널티 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며, 이와 별도로 자동차 수리비, 소송 비용, 변호사 비용 등을 추가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본 약관 및 각 조항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퍼시픽”은 손해배상 요금 등 각종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 이 외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4. “퍼시픽”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미납 요금, 페널티 요금, 손해배상 요금 등에 대한 "회원"의 채무가 정산되지 않을 경우 "회원"을 상대로 보전처분, 본안소송제기, 강제집행절차의 착수 등 채무 변제를 위한 법적 조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15조 (페널티 제도)

“퍼시픽”은 건전한 카셰어링 이용 문화 조성을 위해 페널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널티 요금은 피해 발생으로 인한 최소 운영 비용을 근거로 책정되며, 페널티 제도는 언제든지 그 필요성 및 활용성에 따라 개정될 수 있습니다.

① 페널티 항목 외 개별약관 및 개별정책에 따라 서비스 운영상 저해가 되는 이용행태 및 서비스 취지∙목적에 맞지 않은 불법적∙비정상적 이용 등에 대해서는 내부심사 후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② 각 항목들의 위반사항을 지속적으로 발생시키는 회원에 대해서는 이용자격 심사를 통해 조치가 취해집니다.
③ 페널티 요금을 부과 할 경우 “회원”에게 고지 및 협의 후 결제 및 조치를 진행합니다.

항목

기준

페널티 요금

추가 내용

예약 및 이용규칙

예약시작 2시간 이내 또는 경과 후
부름 서비스 예약취소

10,000원

페널티 요금 + 탁송∙견인비

편도 핫딜 예약 미운행 시

10,000원

페널티 요금 + 탁송∙견인비

쏘포터즈 미션 불이행 시

10,000원

① 페널티 요금 + 탁송∙견인비
② 3회 누적 발생시 쏘포터즈 자격 박탈

동승운전자 단독 운행 시
또는 제 3자 자동차 운행 시

100,000원

페널티 요금 + 이용정지
(차량손해면책제도 적용 불가)

음주 및 약물 복용 운행 시

100,000원

페널티 요금 + 이용정지
(차량손해면책제도 적용 불가)

자동차 반납사항

자동차
반납지연

대여종료시간 기준
10~30분 이내

10,000원

페널티 요금 + 지연 서비스 요금

대여종료시간 기준
30분 초과

10,000원

페널티 요금 + 지연 서비스 요금 2배 부과

반납조건
미준수

반납시 연료 부족으로 인한 운행 불가시

10,000원

페널티 요금 + 현장출동서비스 요금

전기차 반납시 충전기 미연결

10,000원

페널티 요금 + 현장출동서비스 요금

실내∙외 조명 미소등 등으로 인한 배터리 방전 시

10,000원

페널티 요금 + 현장출동서비스 요금

차량 문∙창문∙트렁크 등을
개방 반납하여 실내 훼손 시

10,000원

페널티 요금 + 실내세차 비용
(승용 10만원, SUV∙승합 20만원)

퍼시픽존 및
주차상태 확인

지정된 반납장소 주차 미이행

10,000원

페널티 요금 + 탁송∙견인비
(주차비, 과태료 발생시 추가 청구)

퍼시픽존 내 쓰레기 무단 투기

10,000원

페널티 요금

본인차량, 오토바이, 자전거 등
이동수단을 퍼시픽존에 주차

발생비용

발생 주차비 + 탁송∙견인비

자동차
청결 상태 유지

자동차 내 흡연 행위
(담배, 전자담배, 비타민 스틱 등)

10,000원

① 페널티 요금 + 실내 세차비용
(승용 10만원, SUV∙승합 20만원)
② 3회 누적 발생시 회원자격 재심사

자동차 내 쓰레기 및 오물
투기∙방치로 인한 오염∙악취 유발 시

10,000원

캐리어 미탑승한
애완동물을 동승하여 실내 오염 시

10,000원

자동차
분실∙도난 및 파손

대여기간 내 자동차 사고 및 파손 미신고

100,000원

① 페널티 요금 + 사고처리비용 + 영업손실
(차량손해면책제도 적용 불가)
② 3회 누적 발생시 회원자격 재심사

자동차 임의 훼손, 수리 및 분해 등

발생비용

자동차 수리 비용 + 영업손실

주차권 (리모컨, RF카드 등)
및 주유∙충전카드 분실

발생비용

자동차 수리 비용 + 영업손실

개인용도로 주유카드 오남용

발생비용

피해발생금액 + 영업손실 + 회원자격 재심사

자동차 키 분실 및 파손

발생비용

자동차 키 교체비용 + 영업손실

실내부품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퍼시픽 테블릿 등)
임의∙고의 파손 및 도난

발생비용

실내부품 수리 및 교체비용 + 영업손실

제16조 (쿠폰 및 포인트)

① 쿠폰은 “퍼시픽”이 리워드, 프로모션 등의 용도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서, 정해진 조건에 따라 서비스 요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말합니다.
② 포인트는 “퍼시픽”에서 통용되는 전자화폐로서 1포인트는 현금 1원의 의미를 갖습니다.
③ 쿠폰 및 포인트의 부여와 사용에 관한 사항은 “퍼시픽”이 정한 이용규정에 따르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④ 쿠폰 및 포인트는 지급시 명시된 사용기간 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기간이 초과한 쿠폰 및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⑤ “퍼시픽”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쿠폰 및 포인트는 “회원” 간 거래 및 양도가 불가능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되거나 제 3자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⑥ “퍼시픽”은 언제든지 “회원”의 쿠폰 및 포인트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회원”의 제반 실적이 잘못된 경우에는 이를 임의로 정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본 약관 및 이용정책 등 제반 규정을 위반 또는 악용하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쿠폰 및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 “퍼시픽”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와 쿠폰 및 포인트를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제17조 (분실물 처리)

“퍼시픽”과 “회원”은 자동차 대여 서비스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분실물에 대해 본래의 주인을 찾아주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① 자동차 반납시에 “회원”이 놓고 내린 분실물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퍼시픽”은 책임을 지지 않으나, “퍼시픽”은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분실물 처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② “퍼시픽”은 분실물보관소를 운영하며 자동차 점검 등으로 현장에서 발견된 물품의 인계를 위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③ 분실물 접수 및 인수인계사항은 분실물 처리대장에 기록, 유지합니다.
④ 입수된 물품은 최대 3개월까지 보관하며 소유자가 찾아가지 않을 시 관할 경찰서에 신고 및 인계∙폐기합니다.
⑤ 기타 분실물 처리에 관한 제반 사항은 유실물법 및 관련 법령 등에 따릅니다.

제1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퍼시픽”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퍼시픽"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퍼시픽"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9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퍼시픽”은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퍼시픽”은 제 1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퍼시픽"의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퍼시픽”은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퍼시픽 고객센터” 또는 “모바일 서비스” 내 관리 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퍼시픽”은 제 2항 이 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이메일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제21조 (책임제한)

① “퍼시픽”은 천재지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퍼시픽”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 중 장애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퍼시픽”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퍼시픽"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퍼시픽”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에 대하여 “퍼시픽”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퍼시픽”은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모바일 서비스” 및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이하 “피연결회사”)는 “퍼시픽”과 별개의 사업자로서 독자적으로 운영됩니다. “퍼시픽”은 “회원”과 “피연결회사” 간에 이루어진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상 위반행위로 인하여 “퍼시픽”이 해당 "회원" 이외의 제 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퍼시픽"를 면책시켜야 하며, 그로 인하여 "퍼시픽"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퍼시픽”과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퍼시픽”과 "회원" 간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며,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않을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단,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채권채무가 발생한 경우 그 관리업무를 담당하는 "퍼시픽" 사무소 소재지의 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① 본 약관은 2018년 10월 20일부터 적용됩니다.
② 기존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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